밤일을 잘 못하는 남자를 알려주는 20가지 단서

*해당 기사는 만 19세 이상의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자발적으로 나누는 성행위는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이벤트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막상 침실에 들어와 함께 누워보니, 꿈꿔온 것과 뭔가 많이 다릅니다. 다행히, 내 곁의 이 남자가 과연 잊지 못할 밤(혹은 낮)을 선사하느냐를 알 수 있는 단서가 여기저기 깔려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을 잘 알아두고 짝을 만난다면 거사를 시작한 뒤에야 실망하는 일을 어느 정도는 막을 수 있겠죠.

come on

1. 첫 키스가 모든 걸 좌우한다

일반적으로 첫 키스가 앞으로 벌어질 상황의 모든 걸 말해준다고 보면 됩니다. 그저 입술 사이에 혀를 디밀고 휘젓는 게 아닌, 당신의 느낌과 표정을 찬찬히 살피며 들어오는 게 보여야 합니다. 이런 남성이 잠자리에서도 배려 가득한 행동으로 감동을 주는 법이죠.

2. 너무 지나친 키스는 화를 자초한다

날렵한 혀놀림은 상대를 압도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게 지나치면, 다음 단계에서는 아플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흥분하다 못해 입술을 세게 깨물고 씹거나 한다면, 빨간 불입니다. 마음을 다잡고 이 남자가 마지막 단계에서 어디를 물려 들지 상상해보세요.

Kiss No. 2

3. 뻣뻣하고 유연성 제로 — 나쁜 쪽으로

한 마리 학처럼 고고하고 뻣뻣하며 까다로운 취향의 남자라면 한 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터놓고 말해서, 섹스엔 가끔 창피함과 더티함이 따라오기도 하거든요. 예를 들어, 음식 고르는 데 있어 지극히 예민하고 까탈스런 모습을 보여준다면 성관계에 있어서도 별반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삐 풀린 듯 와일드한 밤을 불사르기에 좋은 상대는 아니죠.

4. 고양이 쓰다듬을 줄 모르는 남자

영민한 고양이는 자기가 원하는 걸 확실히 압니다. 원하는 걸 몸짓과 표정으로 충분히 전달하기도 하죠. 만약, 그 남자가 이런 신호를 전혀 읽어내지 못한다면 당신의 신호 또한 지나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기억했다가 참고하세요.

Cat Yawn

5. 전희를 모르는 남자

2017년을 사는 이 시점에 이 이야기를 또 한 번 꺼낸다는 게 놀랍습니다. 섹스와 별도로, 전희는 그 자체만으로 흥분되는 행위입니다. 바람직한 파트너라면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저 가슴에 거칠게 파고들거나, 더 나아가 황급히 질부터 더듬어 찾는다면 빨간 불입니다. 뭐, 어쩌다가 한 번은 빠른 섹스가 좋을 수 있어도, 모름지기 환상적인 섹스라면 절정에 이르기까지 천천히, 정교한 쾌락을 추구하는 게 정론입니다.

6. 사이즈를 자랑하는 남자

허세 부리는 건 보통 좋은 신호가 아닙니다. 그런데 그 남자가 음경의 크기에 대해 자랑스럽게 입을 놀린다면, 그땐 우선 멈춤입니다. 자존감 높은 남자라면 이럴 필요가 없죠. 온몸으로 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으니까요.

Gay Pride New York 2007 / SML
 

7. 스스로 잘생긴 걸 아는 남자

생각보다 많은 남자들이 자신을 "신이 내린 외모"라고 믿습니다. 그가 더 외모를 믿고 행동할 수록, 더 주의해야 합니다. 외모에만 매달리는 남자는 파트너를 만족시켜 줄 헌신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8. 그녀를 위한 오랄을 할 줄 모르는 남자

이런 남자와 함께이신 분들에겐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파트너를 촉촉히 녹이지 못하는 남자만큼 최악은 없거든요.

lick

9. 오랄 받기를 거부하는 남자

그녀의 서비스를 받으며 황홀해할 줄 모르는 남자라면, 당신의 욕구에도 반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편히 즐길 줄 모르는데, 상대방을 편하게 해줄 리 만무하니까요. 

10. 춤 못 추는 남자

섹스에 있어 적절한 리듬을 타는 건 대단히 중요합니다. 함께 춤을 추러 갔더니 남자의 리듬감이 몸치에 가깝다면, 그는 침실에서도 같은 몸짓을 보여줄 확률이 높습니다.

Dance

11. 자기 밖에 모르는 남자

자기 밖에 모르는 남자가 잠자리에서 후할 리 없죠. 쇼핑하러 가거나 식당 등에 가서 받을 줄만 알고 줄 줄 모른다면 주의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시간에도 같은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12.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는 남자

자존감과 근자감(근거 없는 자신감)은 확연히 다릅니다. 자신에게 온전히 몰두한 사람이라면 대단히 골치 아플 수 있습니다. 이런 타입의 남성은 자신과 사랑에 빠져서, 상대방을 악세사리보다 조금 나은 정도로 대우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Smug

13. 지나치게 아이 같은 남자 

남자가 지나치게 덤벙대고 애 같으면, 어렵습니다. 음식 먹다 그대로 남겨둔다거나, 시도 때도 없이 불평하거나, 원하는 대로 안되면 징징댄다거나 하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침실에서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14. 훌륭한 섹스는 두뇌게임이다

독일에선 "멍청한 사람이 잠자리에서 똑똑하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자신의 삶을 제대로 돌볼 줄 모르는 사람이라면 거사에서도 휘청댈 가능성이 높습니다.

Bug Eye

15. 스스로 농담하고 웃어넘길 줄 모르는 남자

섹스는 간혹 당혹스러운 상황을 부르죠. 이럴 땐, 상대가 너무 지나치게 받아들이지 말고 차분히 넘기는 게 대단히 중요합니다. 유머감각만 조금 키워도 얼마든지 모면 가능하니까요. 아무리 최악으로 치달아도 말이죠.

16. 이상한 신음을 내는 남자

뭔가가 마음에 들거나 즐길 때, 아니면 이제 막 첫 키스를 시작했는데 마치 포르노 배우같은 소리를 내는 남자라면? 나중에 당신의 흥을 산산이 깨버릴 위험이 대단히 높습니다.

17. 건설적인 비판을 못 받아들이는 남자

이론적으로는 누구나 훌륭한 파트너가 될 수 있죠. 탁 터놓고 날마다 건설적인 피드백을 주고받으면 됩니다. 만일 그가 이러한 피드백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기분 나빠한다면, 침대에서도 그럴 가능성이 상당합니다. 아무리 가르치고 훈련해도 결국 제자리 걸음만 할 뿐이죠.

******PROFILE UPDATED*******Hold your body against mine, Make me feel like we are one, dont be shy. **********Ps. I have 8 invitations for GoogleWave, anyone interested FlickrMail me w/ your E-Mail address. only first 8 will get it.*******

18. 지나치게 열광하는 남자

쉽게 흥분하고 지나치게 오버하는 남자라면 오래 가지 못할 확률이 큽니다. 남는 건 좌절과 불만족 뿐이죠.

NEW SUIT!

19. 자신의 외모에 자신 없어하는 남자

아무도 완벽하지 않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자신의 외모에 대해 극심한 열등감을 느낀다면, 그땐 자존감 문제로 직결될 수 있죠. 자존감이 출중한 사람만큼 매력적인 남자도 없습니다. 잠자리만이 아니라, 일상의 전반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20. 불평하는 남자

투덜투덜. 조금이라도 뭔가 뒤틀리면 그때마다 불평하는 남자, 힘든 케이스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걸 그대로 얻어야 하는 반면, 아무 것도 되갚을 줄은 모르니까요.

the room won't stop spinning

이제 확실히 아셨죠. 첫 단추부터 케미가 오지 않았다면, 불 꺼진 침실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눈을 크게 뜨고 바람직한 파트너를 만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소스:

Lifebuzz

Comments

다음 이야기